새 소식

세일을 즐기는 방법

퍼스널 쇼퍼인 로라 스탠리와 아나 네디르에게 이번 1월 더 실속 있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비법을 물어보았습니다. 잘 기억해두세요...

01

핵심 아이템 찾기

"옷장에 넣어두기만 할 거라면 굳이 할인 행사에서 구매할 필요가 없죠."라고 로라는 말합니다. "제게 있어 검정색 블레이저는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갖춰 입기도 좋고, 편하게 입기도 좋죠. 품질 좋은 가죽 재킷과 블랙 미니드레스는 모두에게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A 라인 드레스는 요새 아주 인기 있죠."

"그리고 품질이 좋고 매치하기 좋은 백도 필수 아이템입니다."라고 아나는 덧붙입니다.

Street style star wearing black blazer
02

한 발 나아가기

"사람들은 스스로에 대해 특정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로는 어떤 아이템이 어울릴지 여부를 낯선 사람의 의견에 맡겨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느낌은 돈으로 살 수 없으니, 많은 사람들이 어울린다고 말하는 아이템을 찾아내면 나 자신의 느낌도 바꿀 수 있죠. 늘 다른 사람의 의견을 물어보세요!"라고 로라는 조언합니다.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매우 강력한 수단이기 때문에, 저희는 고객 여러분을 특별하게 만들 무언가를 찾아내고자 합니다. 고객들이 컴포트존을 벗어나 눈에 띄는 색상과 디자인을 선택하게 만들죠."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매우 강력한 수단이기 때문에, 저희는 고객 여러분을 특별하게 만들 무언가를 찾아내고자 합니다.

로라 스탠리

퍼스널 쇼퍼

03

집중하기

"저희는 고객 여러분께 더 스마트하게 쇼핑하고 그저 가지고 싶기보다는 필요한 아이템을 선택하시게끔 하고 있습니다. 작거나 저렴한 아이템 때문에 스타일이 산만해지기 쉽거든요."라고 안나는 말합니다.

"라일락 색상의 드레스가 한 벌 생각나네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덮여 있어 정말 마음에 들었죠. 이후 더 할인율이 높아졌길래 그 드레스를 살 정당한 이유를 떠올리려고 애썼지만, 그걸 입고 갈 곳도 없고 함께 매치할 옷도 없더군요."라고 로라는 말합니다. "가지고 있는 옷과 어울리는지를 생각하지 않고 할인율만 생각하는 바로 이 시점에 문제가 생기는 거죠."

04

전문가의 조언 얻기

"저희는 고객분의 위시리스트를 확인하는 세션을 진행할 것입니다. 어떤 아이템을 찾고 계신지, 어떤 경우에 착용하려고 하시는지, 어떻게 스타일링하실 예정인지 등이죠. 이런 방식을 통해 그저 쇼핑을 위한 쇼핑은 피할 수 있게 됩니다."라고 안나는 말합니다. "저희는 빌리지의 데이터 은행과도 같습니다. 신제품을 파악하고 고객께서 도착하시기 전에 사이즈 보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늘 부티크를 둘러보고 미리 어울릴 만한 멋진 아이템을 선정해두기 때문에, 고객 여러분은 유리한 위치에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직원들이 추가 할인을 제공해줄 수 있는지 여부도 확인합니다. 편하게 물어보세요!"

지금 The Bicester Collection(비스터 빌리지 쇼핑 컬렉션)에서 누리실 수 있는 놀라운 세일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See something you like?

Shop the Village from home and enjoy our brilliant brands direct to your do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