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
마드리드 시내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되는 장소를 확인해 보세요
첫 번째 정거장: 알칼라 문(Puerta de Alcalá)
아셨나요? 문 위에는 4명의 아기 조각이 있습니다. Carlos III세가 마드리드 사람들이 항상 새기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4가지 가치인 강인함, 절제, 신중, 정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드리드 마요르 광장(Plaza Mayor): 수도의 심장
아셨나요? 광장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기념식이 있을 때 궁정에 발코니를 양도해야 했습니다. Felipe IV세는 Isabel de Borbón 여왕이 노여워하지 않게 하면서 연인이었던 배우 María Calderón을 초대하기 위해 의심을 사지 않으면서 잘 보이지 않는 발코니를 매매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La Marizápalos’ 발코니죠.
가장 유명한 광장은 솔 광장(Puerta del Sol)입니다
아셨나요? 이 광장의 이름은 국민들이 붙인 것입니다. 이 구역에 태양이 조각되어 있는 작은 문이 달린 작은 요새가 세워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그걸 Puerta del Sol(푸에르타 델 솔)이라고 불렀고, 그렇게 쭉 남게 되었습니다.
Lhardy 레스토랑의 역사는 마드리드의 역사입니다
우리의 추천: Lhardy는 마드리드에 유럽의 수준 높은 요리법과 세련된 디저트를 들여왔습니다. 그렇지만 꼭 먹어 봐야 하는 전형적인 마드리드 요리 3가지도 있습니다. 바로 cocido madrileño(마드리드식 스튜), callos a la madrileña(마드리드식 소 곱창 요리), riñones al jerez(셰리주가 들어가는 콩팥 요리)입니다.
마드리드 왕립 극장(Teatro Real de Madrid)의 역사와 비밀
아셨나요? 원본은 물론 복제까지도 포함, 내부 장식은 아주 웅장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이목을 끄는 작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리와 동으로 된 샹들리에입니다. 객석 위쪽에 달려 있으며 무게는 2,400kg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이 지역을 탐험하고 싶으신가요? 우리는 마드리드와 주변 스페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명소와 할 일을 선택했습니다.
All you need to know for a great day out
Plan your visit